아이브 장원영, 메디큐브 ‘에이지알’ 모델로 발탁

2025-07-09     최영호 기자

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장원영이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APR)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에이피알은 장원영이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신제품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부스터 진동 클렌저’의 공식 모델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장원영은 세련된 비주얼과 당당한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모델 선정은 젊고 혁신적인 AGE-R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장원영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Z세대를 대표하는 상징성이 에이지알의 기술력과 어우러져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장원영은 Z세대(Gen Z)의 대표 아이콘으로, 10·20대 소비자층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에이피알은 장원영과 함께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며, 신제품을 중심으로 한 비주얼 화보와 TV 광고, 인터뷰 및 비하인드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등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롤라팔루자 베를린'에 헤드라이너로 출격하는 것에 이어 20일에는 '롤라팔루자 파리'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