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그릭데이’와 협업한 신제품 ‘그릭요거티’ 4종 출시

국내 대표 그릭 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 협업…’그릭요거TEA’ 시리즈 라인업 강화 꾸덕한 요거트와 프리미엄 티, 과일의 조화…풍성한 맛과 식감 돋보여 ‘공차X그릭데이’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실시…제품 교환권 증정

2025-08-25     양승원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오는 28일, 그릭 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와 협업해 ‘그릭요거티’ 4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릭요거티’는 꾸덕한 식감의 그릭 요거트에 과일과 밀크티를 조합한 음료로, 2022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시리즈다. 공차는 이번 협업을 통해 기존 라인업을 보강하고,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새로운 맛을 추가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그릭요거티 & 피치 크러쉬’, ‘그릭요거티 & 펄 크러쉬’, ‘그릭요거티 & 망고 크러쉬’, ‘그릭요거티 & 딸기 크러쉬’ 총 4종이다. 이 중 ‘피치 크러쉬’는 신제품이며, 나머지 3종은 리뉴얼된 버전이다.

신제품 ‘피치 크러쉬’는 자스민 티 베이스에 복숭아 토핑과 요거트를 더해 청량함과 고소함이 어우러진 맛을 낸다.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만큼 시즌 한정으로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리뉴얼된 ‘펄 크러쉬’는 얼그레이 티와 요거트 조합에 화이트펄을 더해 담백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망고 크러쉬’는 자스민 티와 달콤한 망고, 듬뿍 올린 망고 다이스로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을 제공하며, ‘딸기 크러쉬’는 얼그레이 티와 딸기 과육의 조화로 디저트 같은 풍미를 전한다.

‘그릭요거티’에 사용된 요거트는 ‘그릭데이 시그니처’ 제품으로, 그리스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진 저당 요거트다. 85% 이상 유청을 제거하고 우유를 3배 농축해 단단한 질감과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차X그릭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신제품 구매 후 공차코리아 또는 그릭데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공차코리아 계정 태그 시 ‘그릭데이 시그니처’ 제품 교환권이, 그릭데이 계정 태그 시 ‘그릭요거티 & 피치 크러쉬’ 교환권이 제공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건강한 식재료와 공차의 티 베이스가 어우러진 대표적인 시즌 음료”라며, “특히 이번에는 그릭데이와의 협업을 통해 건강함과 프리미엄을 동시에 담은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