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 티파니앤코 x 더블유 코리아 화보 공개... 차기작 ‘탁류’에 대한 기대도 전해
2025-08-26 최영호 기자
배우 로운이 세련된 분위기를 담은 화보를 공개하며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로운은 최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로운은 민소매부터 니트, 가죽 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눈빛과 포즈로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주얼리 또한 로운만의 감각으로 자연스럽게 매치해 스타일을 한층 더 세련되게 연출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차기작 ‘탁류’에 대한 이야기도 전해졌다. 로운은 “대본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었을 때 첫인상이 매우 강렬했다”며, “장면들이 자연스럽게 떠오를 만큼 몰입감이 있었고, 마지막 페이지를 덮자마자 꼭 참여하고 싶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작품 선택 배경을 밝혔다.
이어 “‘탁류’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야기로, 작품이 공개되면 저의 다양한 얼굴을 보게 될 것”이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는 또 “추창민 감독님과 작업하며 연기에 정답은 없다는 것을 느꼈다. 방향을 함께 맞추는 과정 속에서 최선을 다해 임했다”고 말해 작품에 대한 진정성을 강조했다.
로운이 출연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탁류’는 오는 9월 26일 첫 공개될 예정이다. 극 중 로운은 마포 나루터의 왈패 장시율 역을 맡아, 데뷔 이래 가장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더블유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