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신인 밴드’ AxMxP, 9월 10일 올림픽홀서 데뷔 쇼 ‘AxMxP ON’ 개최
신인 보이 밴드 AxMxP(에이엠피)가 정식 데뷔와 함께 콘서트 규모의 데뷔 쇼를 개최하며 강렬한 첫걸음을 내딛는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AxMxP가 오는 9월 1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AxMxP DEBUT SHOW [AxMxP 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데뷔 앨범 발매 당일 열리는 것으로, AxMxP를 기다려온 팬들과의 첫 만남이자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다. 특히 이날 무대에서는 데뷔 앨범 수록곡 전곡의 라이브 퍼포먼스가 예고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AxMxP의 첫 정규 앨범이자 데뷔 앨범인 ‘AxMxP’는 10대 소년들의 감정 변화를 ‘emotional storm’이라는 테마로 풀어낸 작품이다. ‘Calling All You’,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 ‘White T-shirt’, ‘우기가 찾아와 (Season of Tears)’, ‘너만 모르는 나의 이야기 (My Secret Story)’ 등 총 10곡이 수록됐으며, 다양한 장르와 메시지를 담아 신인의 범위를 넘어서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FNC엔터테인먼트가 약 10년 만에 선보이는 밴드인 AxMxP는 데뷔 전부터 드라마, 페스티벌, 화보 등을 통해 활동을 이어오며 실력과 경험을 다져왔다. 특히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정규 앨범으로 데뷔하는 점, 그리고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점에서 이들의 음악성과 준비된 행보가 돋보인다는 평가다.
AxMxP는 트레일러 영상과 앨범 샘플러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으며, 데뷔 앨범 ‘AxMxP’는 오는 9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