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 밀크티 펄 케이크’ 리뉴얼 출시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밀크티 케이크 깊은 풍미의 밀크티와 쫀득한 펄의 조화로 완성된 특별한 디저트 경험 시그니처 밀크티 디저트 라인업 확장…차별화된 콘셉트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

2025-09-01     신성수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오는 9월 3일, 시그니처 디저트인 ‘아이스 밀크티 펄 케이크’를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한다.

기존 제품인 ‘떠먹는 펄 케이크’는 이색적인 비주얼과 독창적인 콘셉트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특히 SNS상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공차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디저트 라인업을 확장하고, 자사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리뉴얼된 ‘아이스 밀크티 펄 케이크’는 부드러운 시트 위에 밀크티 크림과 쫀득한 펄을 얹어 완성되며, 아이스크림처럼 차갑게 즐길 수 있어 기존의 디저트와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제시한다. 또한, 100% 동물성 크림을 사용하여 품질을 더욱 높였다는 점에서도 차별화된다.

이번 제품은 공차의 대표 메뉴들을 조합해 탄생했으며, 진한 밀크티의 풍미와 펄의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일상 속 간편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과 플레이버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프리미엄 디저트”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셉트와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디저트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