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학생들의 일상 공간을 배경으로 한 ‘바시티 점퍼’ 신학기 화보 공개

MLB키즈, 새 학기 맞아 두 가지 스타일의 ‘바시티 점퍼’ 출시 멋스러운 부클 와펜, 아플리케 자수 등 MLB 헤리티지 무드 담긴 디자인 주목 트윌 조직, 방수 기능 등 내구성과 실용성까지 강화한 ‘바시티 점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 제안

2025-09-04     양승원 기자
사진 MLB키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새 학기를 맞아 ‘베스트 드레서’ 콘셉트로 제작한 바시티 점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교실, 카페테리아, 등굣길 등 학생들의 일상 공간을 배경으로, MLB의 헤리티지 감성이 담긴 클래식 아이템들을 활용해 개성 있는 스쿨룩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바시티 점퍼를 중심으로 학창 시절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클래식한 무드를 동시에 표현한 점이 돋보인다. 대표 제품인 ‘스트릿 바시티 패딩점퍼’는 스트릿 감성의 나일론 소재 야구 점퍼로, 트렌디한 오버핏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제품 전면에는 면사 부클 와펜, 등판에는 아플리케 자수가 더해져 MLB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트윌 조직의 폴리 원단은 은은한 광택과 내구성을 갖췄으며, 발수 가공을 통해 실용성도 높였다.

사진 MLB키즈

함께 선보인 ‘스트릿 바시티 래글런 패딩점퍼’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트윌 원단을 사용했고, 래글런 디자인과 소매에 적용된 야구공 모티브 자수 와펜이 포인트다. 안감은 패딩 구조로 되어 있어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충족시켜 주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MLB키즈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아이들이 획일화된 스쿨룩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편안함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이번 바시티 점퍼는 새 학기를 준비하는 아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LB키즈는 이번 화보와 함께 광고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으로, 올가을 시즌 트렌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바시티 점퍼 제품은 전국 MLB키즈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 MLB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