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신인 밴드’ AxMxP, 또 다른 타이틀곡 ‘Shocking Drama’ MV 티저 공개
신인 보이 밴드 AxMxP(에이엠피)가 또 하나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xMxP의 데뷔 정규 앨범 ‘AxMxP’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Shocking Dram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마치 동아리방을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멤버들이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활기 넘치는 연주가 이어지던 가운데, 갑작스레 관객들이 사라지고 꽃으로 장식된 의자만이 남겨진 장면으로 영상은 마무리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Shocking Drama’는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감정을 이끄는 펑크 록 장르의 곡으로, 거침없는 리듬 안에 솔직한 감성을 담아냈다. 예측 가능한 전개 대신 ‘우리만의 방식으로 흘러가는 사랑’을 그리며, 아직 완성되지 않은 청춘의 순간들을 반짝이는 메시지로 풀어냈다.
앞서 하루 먼저 공개된 또 다른 타이틀곡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가 서정적인 멜로디와 벅찬 감성으로 눈길을 끌었다면, ‘Shocking Drama’는 AxMxP의 재기 발랄한 매력을 강조하며 상반된 분위기를 선보였다.
AxMxP는 FNC엔터테인먼트가 약 10년 만에 론칭하는 신인 밴드로, 데뷔 앨범부터 정규 1집을 통해 출발선을 끊는다. 앨범 ‘AxMxP’에는 총 10곡이 수록되며, ‘emotional storm(감정의 소용돌이)’를 테마로 다양한 장르와 이야기를 담았다. 트리플 타이틀곡으로는 ‘I Did It’, ‘Shocking Drama’,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 등 세 곡이 선정돼, 팀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체적으로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AxMxP의 첫 정규 앨범 ‘AxMxP’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7시 30분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쇼케이스 ‘AxMxP DEBUT SHOW [AxMxP ON]’이 열리며, 전곡 라이브 무대를 통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