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글로벌 캠페인 ‘그레이트 밸류 위크’ 실시

전 세계에 공차 핵심 가치 나누는 글로벌 캠페인 ‘그레이트 밸류 위크’ 전개 9일 '그레이트 밸류 데이', 모든 토핑 300원 할인·브랜드 캠페인 굿즈 증정 10일부터 15일까지 멤버십 고객 대상 전 메뉴 500원 할인 쿠폰 발급

2025-09-08     양승원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전 세계 고객과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공유하는 글로벌 캠페인 ‘그레이트 밸류 위크(GREAT VALUE WEEK)’를 맞아 9일부터 15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레이트 밸류 데이(GREAT VALUE DAY)’는 공차가 지향하는 진정성, 존중, 공감, 모험심, 팀워크 등 브랜드 철학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기획된 연례 캠페인이다. 매년 9월, 한국을 포함한 미국, 일본, 호주, 캐나다 등 여러 국가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올해 국내 캠페인은 ‘가치 또 같이’라는 슬로건 아래 차가 주는 즐거움을 고객과 함께 나누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캠페인 시작일인 9일에는 모든 토핑을 300원에 제공하는 ‘그레이트 밸류 데이’ 프로모션이 열린다. 행사 대상 음료는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초콜렛 밀크티, 우롱티, 제주 그린 밀크티, 망고 요구르트, 청포도 자스민티, 패션 프룻 히비스커스, 피스타치오 밀크티, 허니 자몽 블랙티, 딸기 쿠키 스무디, 망고 스무디 등 총 12종이다. 고객은 타피오카 펄, 화이트 펄, 미니펄 등 다양한 토핑을 부담 없이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한 굿즈도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어지는 ‘그레이트 밸류 위크’는 10일부터 15일까지 계속된다. 공차 멤버십 고객에게는 10일, 앱을 통해 전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원 할인 쿠폰이 일괄 발급되며, 해당 쿠폰은 캠페인 종료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공차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 세계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한 뜻깊은 노력”이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티 문화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