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하이브리드 경량 패딩 ‘부베 재킷’ 출시

2025-09-10     최영호 기자
‘부베 후디 재킷’을 착장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백로(白露)를 지나 일교차가 커지는 간절기를 맞아, 하이킹과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경량 패딩 ‘부베 재킷’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부베 후디 재킷’은 전면에 내구성 높은 20 데니어 립스탑 소재를 사용하고, 겨드랑이 및 사이드에는 신축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니트 플리스 소재를 결합해 기능성과 착용감을 동시에 갖췄다. 충전재로는 자체 개발한 인공 충전재 ‘에코로프트(ECOLOFT)’를 적용했다. 이 소재는 동일 두께 대비 뛰어난 보온성과 스트레치성,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겉감에는 발수 가공(DWR)까지 더해 가을철 쌀쌀한 날씨나 가벼운 비에도 적합하다.

부베 재킷은 가을철 아우터로 활용 가능한 것은 물론, 겨울철에는 레이어링용으로도 착용이 가능하다. 퀼팅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블랙, 네이비, 브라운, 차콜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노스페이스는 이번 부베 후디 재킷 외에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기본형 스탠드넥 구조의 ‘부베 재킷’, 트렌디한 디자인의 ‘부베 보머’, 크롭 기장이 특징인 ‘여성용 부베 숏 후디’ 등이 출시되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부베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아이템으로, 소재와 실용성 측면에서 높은 활용도를 지닌 제품”이라며, “이번 시즌 경량 패딩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노스페이스의 부베 재킷을 통해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 속 모두에서 쾌적함과 스타일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이번 부베 재킷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홍보대사 차은우가 출연한 ‘부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움직임의 끝에서도 이토록 쾌적하게’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차은우가 부베 재킷을 착용하고 절벽 가장자리를 가볍게 뛰어 착지하는 장면이 담겨 부베 재킷의 경량성과 자유로운 활동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