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221배 강한 유산균’ 캠페인 기념 프로모션 진행… 손석구 키링 증정
'손석구 PICK' 2박스 구매 시 21% 할인... 손석구 아크릴 키링 선착순 증정 9월 29일까지 듀오락 공식몰에서 진행... 9월 18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221배 강한 장 속 생존율을 앞세운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221배 강력한 선물대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듀오락 공식몰에서 9월 29일까지 진행된다.
듀오락은 배우 손석구를 모델로 한 새로운 TV CF를 통해 ‘장 속 생존율’의 중요성과 자사의 독자 기술 ‘듀얼코팅(Dual Coating)’을 강조했다. 광고는 “221배 강한 유산균, 듀오락”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보장균수보다 장 속 생존율이 더 중요한 기준임을 전달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손석구 Pick’ 제품을 2박스 이상 구매하면 21%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선착순 500명에게는 손석구 아크릴 키링과 추석용돈 봉투가 증정된다. 손석구 Pick 제품에는 ‘듀오락 골드 하루 한 포’, ‘더 퍼스트 클래스’, ‘베이비’, ‘얌얌플러스’, ‘바이오가드’ 등 주요 유산균 라인업이 포함된다.
신규 고객은 ‘듀오락 체험팩’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시 1만 원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221명에게 1만 원 추가 쿠폰이 제공되며, 광고 관련 퀴즈 이벤트 참여 시 3천 원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구매 고객 중 총 221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리모와 캐리어(200만 원 상당), 2등 메디큐브 디바이스 세트, 3등 닌자푸디 블렌더 등 경품이 마련돼 있으며, 구매 금액(20만 원, 30만 원, 50만 원 이상)에 따라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된다.
오는 9월 18일 오전 10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손석구 Pick 제품 소개와 함께 실시간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보장균수보다 장 속 생존력을 중시하는 시대에 맞춰,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강한 유산균’의 가치를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실제 인체적용시험에서 비코팅 대비 최대 221배의 장 속 생존율을 입증한 듀오락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듀오락은 전 제품에 듀얼코팅 기술을 적용해 유산균 생존율을 최대 91.6%까지 높였으며, 이 기술력은 다양한 글로벌 특허와 논문을 통해 검증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