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광고 비하인드 공개… ‘221배 강한 유산균’ 메시지 강조

2025-09-15     최영호 기자

쎌바이오텍의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15일 공개했다. 이번 공개는 최근 방영된 TV 광고 캠페인 ‘221배 강한 유산균, 듀오락’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은 것이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손석구는 강한 집중력과 에너지로 촬영 현장을 이끌며, 듀오락의 핵심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듀오락 특유의 듀얼코팅(Dual Coating) 기술과 ‘장 속 생존력’이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진중한 표정과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표현해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았다.

이번 광고는 “221배 강한 유산균, 듀오락”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유산균 제품의 핵심 개념인 ‘보장균수’의 정확한 의미를 짚는다. 단순히 유산균의 수가 아닌, 실제 장 속에서 살아남는 생존력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며, “듀오락의 기술로, 최대 221배 강력한 장 속 생존력”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과학적으로 검증된 장내 생존율 기반의 기술력을 부각시키며, ‘221배 강한 유산균’이라는 새로운 시장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다.

듀오락은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221배 강력한 선물대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9월 18일 오전 10시에는 듀오락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열린다. 해당 방송에서는 손석구 Pick 제품 2박스 구매 시 21%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경품 이벤트와 추가 혜택도 마련될 예정이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보장균수와 장내 생존율을 혼동하지만, 보장균수는 제품 내 유산균의 수를 뜻하며 실제 장 속 생존과는 별개”라고 설명했다. 이어 “듀오락은 세계 최초로 듀얼코팅 기술을 개발하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21배 높은 장내 생존력을 입증한 만큼, ‘강한 유산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