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함께 스포츠 커뮤니티 캠페인 '르 클럽 라코스테' 진행

라코스테,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내 ‘르 클럽 라코스테’ 오픈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글로벌 테니스 DNA로 재해석한 테니스 코트

2025-09-16     최승은 기자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함께 ‘르 클럽 라코스테(Le Club LACOST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라코스테의 테니스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스포츠 커뮤니티 이벤트로, 브랜드의 역사와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참가자는 라코스테 브랜딩이 적용된 테니스 코트에서 직접 플레이할 수 있으며, 테니스에서 영감을 받은 헤리티지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라코스테는 1933년 프랑스 테니스 챔피언 르네 라코스테(René Lacoste)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로, 90여 년간 스포츠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우아하면서도 역동적인 프렌치 스포츠 스타일을 전개해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라코스테는 전통과 혁신이 공존하는 브랜드 경험을 제안하며,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르 클럽 라코스테’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투숙객 및 호텔 회원 전용으로 운영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