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지오 타키니, 박지현과 함께한 2025FW 시즌 캠페인 화보 공개

‘프리미엄 클래식 액티브’ 무드로 2030 여성 겨냥…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도 오픈

2025-09-17     최영호 기자

프리미엄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브랜드 앰버서더 박지현과 함께한 2025FW 시즌 첫 번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세르지오 타키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프리미엄 클래식 액티브’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세련되면서도 활동적인 가을 시즌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한다. 박지현은 이번 캠페인에서 맨투맨, 니트, 폴로 티셔츠 등 FW 시즌 핵심 아이템을 자신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소화하며, 일상과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넘나드는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세르지오 타키니의 테니스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브라운과 네이비 컬러웨이를 중심에 두고 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클래식한 미학, 동시에 액티브한 에너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니트웨어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영 클래식’ 감성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화보 공개에 앞서 세르지오 타키니는 지난 12일 서울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해당 매장에서는 이번 FW 시즌 신제품을 비롯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반영한 다양한 클래식 액티브 아이템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박지현 배우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 화보는 브랜드의 클래식 액티브 스타일과 테니스 헤리티지를 시각적으로 풀어낸 작업이었다”며,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게 된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