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키즈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 2기 모집...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무드 담을 아이들만의 개성 기대

초등학생 1~6학년 대상 총 20명 선발… SNS 크리에이터 활동 시 우대

2025-09-18     최영호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아동 라인 ‘디스커버리 키즈’가 브랜드 페르소나 크루 ‘넥스트 디스커버러(Next Discoverer)’ 2기를 모집한다.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는 아이들의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지난 4월 1기가 출범했다. 1기 참가자들은 직접 제품을 착용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담은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해 SNS 상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2기 모집은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선발된 크루는 25FW 시즌 화보의 새로운 브랜드 무드를 자신만의 콘텐츠로 표현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디스커버리 키즈는 이번 활동을 통해 기능성 기반의 프리미엄 데일리룩을 또래와 가족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풀어낼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초등학교 1~6학년(2013~2018년생) 중 디지털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고 패션에 감각이 있는 아동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최종 20명(남녀 각 10명)이 선발되며, 디스커버리 키즈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뒤 구글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틱톡이나 릴스 등 영상 기반 플랫폼에서 활동 중인 지원자는 우대 선발된다.

활동 기간은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5개월간이며, 정기적으로 SNS 콘텐츠를 제작해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미션별 20~40만 원 상당의 제품이 지원되며, 우수 활동자에 대한 시상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또한 모집을 기념해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련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디스커버리 키즈 제품을 증정한다.

디스커버리 키즈 관계자는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는 아이들이 브랜드 정체성을 직접 체험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해보는 기회”라며 “2기 크루를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무드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브랜드 방향성을 더욱 명확히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