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FTestination' 세 번째 디지털 싱글 'Love in the City' 발매

2025-09-30     최영호 기자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밴드 FT아일랜드가 낭만적인 감성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FT아일랜드는 30일 오후 6시 ‘FTestination’ 프로젝트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Love in the City’를 공개한다. 이번 곡은 함께하는 순간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도시의 밤과 같은 낭만과 설렘을 전하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다. 감각적인 신시사이저 루프를 기반으로 한 트랙 위에 풍부한 보컬 하모니가 더해져 새로운 질감을 자아내며, 따라 부르고 싶은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FTestination’은 FT와 Destination을 합성한 이름으로, 2025년 한 해 동안 FT아일랜드가 나아가고자 하는 음악적 방향성과 목표를 담은 프로젝트다. 지난 5월 첫 번째 싱글 ‘행복 이론 (Theory of Happiness)’을 시작으로, 두 번째 싱글 ‘Thunderstorm’, 그리고 이번 신곡까지 연이어 발표하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선보이고 있는 FT아일랜드는 아시아 투어 ‘Mad Happy’를 통해 글로벌 행보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FT아일랜드의 신곡 ‘Love in the City’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