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늑호텔, 공식 서포터즈 2기 모집…규모 두 배 확대
종합 숙박 솔루션 기업 더휴식의 대표 브랜드 ‘아늑호텔’이 공식 서포터즈 2기 모집을 시작했다. 지난 1기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이번 기수는 규모를 두 배로 확대해 운영된다.
모집은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대전, 부산, 경상 지역 등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지역별 10명에서 최대 20명까지 선발한다. 지원 플랫폼은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이 기본이며, 전국 단위 활동을 희망할 경우 샤오홍슈나 틱톡 계정을 활용해야 한다. 활동 기간은 오는 10월 20일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며, 전 기간 참여가 가능한 지원자만 신청할 수 있다. 접수는 10월 16일까지 온라인 지원서를 통해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발표된다.
선발 조건은 ▲SNS 활용도가 높고 최신 트렌드와 밈(Meme)에 익숙한 사람 ▲호캉스와 ‘모캉스(모텔+바캉스)’를 즐기며 새로운 호텔 체험에 적극적인 사람 ▲아늑호텔을 선호하고 콘텐츠 발행에 성실히 참여할 수 있는 사람 등이다. 활동 미션은 최소 두 차례 아늑호텔 숙박 체험을 바탕으로 5건 이상의 콘텐츠를 제작·발행하는 것이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공식 활동 인증서와 함께 활동 기간 동안 평일 기준 아늑호텔 숙박권 3회가 제공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총 100만 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이 차등 지급되며,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될 경우 신규 호텔 체험단 참여 기회까지 주어진다.
더휴식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1기 서포터즈의 활발한 활동 덕분에 이번 2기는 모집 규모를 대폭 늘릴 수 있었다”며 “단순한 체험단을 넘어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만드는 협업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아늑호텔 서포터즈를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성장하는 콘텐츠 협업 모델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아늑호텔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늑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