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10월 올영픽 선정 기념 ‘로즈PDRN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 출시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10월 올리브영 ‘올영픽’ 선정에 맞춰 베스트셀러 제품인 ‘로즈PDRN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하는 인기 브랜드 및 제품을 특별한 혜택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아이소이는 이번 10월 올영픽 제품으로 ‘로즈PDRN 잡티세럼 대용량 세트’와 ‘브라이트닝 흔적크림 세트’ 두 가지 구성을 선보인다.
‘로즈PDRN 잡티세럼’은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에서 12년간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한 아이소이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지난 4월에는 비건 인증을 받은 ‘로즈PDRN’ 성분을 새롭게 더한 리뉴얼을 통해 한층 강화된 제품력으로 돌아왔다. 로즈PDRN은 다마스크 로즈에서 추출된 성분으로, 자외선으로 인한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멜라닌 생성을 조절해 잡티와 기미 완화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성분이다.
아이소이의 대표 원료인 불가리안 로즈오일 ‘오또’와의 시너지로 겉잡티, 속잡티는 물론 기미 케어까지 가능하며, 알부틴, 비타민C 유도체, 나이아신아마이드, 페룰릭애씨드 등 4가지 브라이트닝 성분이 함께 함유돼 미백 효과가 강화됐다. 보습력 또한 다마스크장미꽃수와 5중 히알루론산을 더해 기존 대비 148% 향상됐다. 여드름성 피부 적합 판정 및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한정 기획세트는 리뉴얼 이후 가장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로즈PDRN 잡티세럼 대용량 세트’는 본품 40ml에 추가 구성 20ml, 그리고 ‘블레미쉬 케어 아이 앤 미간 패치’ 1세트(3매)를 포함하며, 약 3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브라이트닝 흔적크림 세트’는 브라이트닝 흔적크림 50ml와 잡티세럼 10ml로 구성되며, 약 54%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이번 올영픽 기획세트는 로즈PDRN 잡티세럼 리뉴얼 이후의 달라진 효과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불가리안 로즈 오또의 고농도 침투력과 미백 성분의 시너지 효과를 피부로 직접 체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소이는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단 5개 브랜드만이 이름을 올린 ‘명예의 전당’에 선정되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피부 저자극’, ‘무첨가’, ‘원료 최고주의’, ‘효과 제일주의’라는 4대 원칙을 바탕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