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요기요·배달의민족·카카오페이와 10월 제휴 프로모션 진행

2025-10-01     신성수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10월 한 달간 요기요, 배달의민족, 카카오페이와 함께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차의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공차코리아는 제휴사별로 각기 다른 혜택을 순차적으로 제공하며, 음료 구매 경험을 다채롭게 확장하고자 했다.

우선 ‘요기요’와의 제휴는 10월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요기요 앱을 통해 공차 음료를 주문하면 7%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메뉴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해 신메뉴부터 인기 메뉴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다.

‘카카오페이’ 프로모션은 10월 10일부터 20일까지 이어진다. 카카오페이머니를 통해 7,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1,000원이 즉시 할인되며, 1인 1회 한정 혜택이 제공된다. 간편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 ‘배달의민족’ 제휴는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운영된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18,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행사 참여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가정은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공차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항상 공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플랫폼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공차만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각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