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민랩, ‘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해터’ 출시…할로윈 시즌 스킨 업데이트도 진행

47번째 신규 레전드 ‘해터’, 변신 능력으로 전략적 전투 경험 제공 ‘더키’와 ‘스완’의 신규 할로윈 스킨 2종 포함한 스매시 패스 시즌 진행 할로윈 테마 로비로 분위기 전환

2025-10-02     최승은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은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의 신규 업데이트를 2일 진행하고, 신규 레전드 ‘해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스매시 레전드의 47번째 신규 캐릭터 ‘해터’는 마법 모자를 무기로 사용하는 전략형 레전드로, 다른 캐릭터로 변신해 해당 레전드의 궁극기를 그대로 사용하는 특징을 지녔다. 신규 레전드는 데뷔 패스를 구매하면 즉시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콘텐츠 ‘스매시툰’을 통해 배경 설정과 성격 등도 함께 공개됐다.

아울러 할로윈 시즌을 기념한 신규 콘텐츠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기존 캐릭터 ‘더키’와 ‘스완’의 강시 콘셉트 신규 스킨 2종이 추가됐으며, 각각 스매시 패스와 스매시 패스 플러스 유료 보상 구간을 통해 제공된다.

스매시 패스는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배틀 포인트로 단계별 보상을 해금하는 형식의 패스 콘텐츠다. 무료 패스를 포함해 기본형 스매시 패스, 확장형 스매시 패스 플러스까지 총 3단계로 운영되며, 유저는 선택한 패스에 따라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5민랩 박문형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한 신규 레전드 해터와 할로윈 테마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스매시 레전드’는 모바일(iOS/Android)과 PC(스팀) 플랫폼에서 서비스 중이며, 업데이트 및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