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MxP,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공개
신인 보이 밴드 AxMxP(에이엠피)가 데뷔 앨범 수록곡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xMxP의 정규 1집이자 데뷔 앨범 ‘AxMxP’의 트리플 타이틀곡 가운데 하나인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곡은 사랑을 마주한 서툰 감정이 노래와 시가 되어 흐르는 순간을 그려낸 이모티브 록 발라드 장르로 멤버들의 감정 연기와 연주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며 영상미를 더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에 설렘과 열정을 담아 임하는 모습이었다.
특히 첫사랑의 감정을 연기하는 장면과 밴드 퍼포먼스를 병행해야 하는 복합적인 장면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완성도 높은 영상 제작 과정을 보여줬다.
촬영을 마친 후 멤버들은 “처음 해보는 뮤직비디오 촬영이라 어색하고 서툴렀지만, 현장 분위기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연기 장면을 통해 곡에 담긴 감정을 더 깊이 이해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지난 9월 10일 데뷔한 AxMxP는 힙합 기반의 ‘I Did It’,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Shocking Drama’, 감성적인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 등 세 곡을 트리플 타이틀로 내세워 음악적 다양성을 보여주고 있다. 대형 규모로 진행된 데뷔 쇼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과 각종 콘텐츠,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9월의 K팝 루키(K-Pop Rookie of the Month for September)’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AxMxP는 향후에도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데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