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이나피스퀘어와 협업… Z세대 취향 저격한 감각적 드로잉 라인업 선보여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THERMOS)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이나피스퀘어(INAPISQUARE)와 협업해 드로잉 아트가 적용된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인 제품군은 컵앤텀블러, 핸들 텀블러, 보냉백 등으로 구성됐다.
‘루틴의 도구’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한 제품 디자인에는 이나피스퀘어 특유의 흑백 일러스트 감성이 녹아들었다. 써모스의 실용적인 제품 설계에 자유롭고 유쾌한 그래픽 요소를 결합해 일상 속 새로운 미적 경험을 제안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번 협업 제품은 정식 출시 전, 지난 9월 써모스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먼저 공개됐다. 당시 팝업스토어를 찾은 Z세대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특히 기존에도 인기를 끌었던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와 ‘캐리 핸들 텀블러’는 드로잉 아트 디자인이 적용되며 주목도를 높였다.
‘캐리 핸들 텀블러’(600ml, 800ml)는 이나피스퀘어의 대표 스티커 아트워크와 세로형 패턴 그래픽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720ml)는 블랙과 화이트의 반전 컬러 구성으로, 커플 또는 우정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실용성도 고려됐다.
‘투고 컵앤텀블러’(355ml)는 화이트 바탕에 ‘이나피러브’ 그래픽을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했다. 이 역시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텀블러 외에도 ‘심플 데일리 보냉백’(4L)이 함께 출시됐다. 해당 제품은 도시락과 음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토트백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이나피스퀘어의 그래픽 와펜 키링이 포함되어 휴대성과 개성을 동시에 갖췄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개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이나피스퀘어의 드로잉 감성과 써모스의 기능성을 결합한 협업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써모스는 10월 25일까지 카카오 톡딜을 통해 ‘써모스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번 협업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