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트러플 베이글칩’·‘밀크티 롤 크레이프’ 신제품 출시… 티(Tea) 페어링 강화

스낵부터 베이커리까지…공차 음료와 조화를 이루는 푸드 신메뉴 2종 선보여 트러플 향과 오독오독한 식감이 돋보이는 ‘트러플 베이글칩’ 밀크티 롤 크레이프’… 프랑스 유명 브랜드 ‘페이장브레통’ 크레이프 사용으로 완성도 높여

2025-10-24     양승원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는 오는 29일, 공차 음료와의 시너지에 중점을 둔 푸드 신메뉴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티(Tea) 음료와 조화를 이루는 ‘트러플 베이글칩’과 ‘밀크티 롤 크레이프’로 구성됐다.

공차는 음료 외에도 간편한 스낵과 디저트 수요가 증가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공차 음료와 함께 즐기기 적합한 푸드 메뉴 개발에 주력해왔다. 이번 신메뉴는 그 일환으로, 바삭한 식감과 고급스러운 플레이버, 달콤한 풍미 등 다채로운 미각 요소를 더해 티 페어링 경험의 완성도를 높였다.

‘트러플 베이글칩’은 얇게 슬라이스한 베이글을 오븐에 한 번 더 구워낸 핑거푸드 타입의 스낵으로, 바삭한 식감과 진한 트러플 향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플레이버와 간편한 형태를 모두 갖춰, 매장 내 음료와 함께하거나 휴대용 스낵으로 즐기기에 적합하다.

함께 출시되는 ‘밀크티 롤 크레이프’는 최근 디저트 시장에서 주목받은 ‘수건 케이크’ 트렌드를 공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프랑스 대표 버터 브랜드 ‘페이장브레통’의 크레이프를 활용하고, 그 속에 공차 특유의 프리미엄 밀크티 크림을 가득 채워 진한 풍미를 구현했다. 차갑게 섭취할수록 부드럽고 깊은 맛이 배가되며, MZ세대를 겨냥한 디저트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푸드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풍부하고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공차만의 차별화된 음료 및 디저트 제품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