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딩컴’ 닌텐도 스위치 실사 트레일러 공개
11월 6일 글로벌 출시 앞두고 스위치 버전의 즐거움 담은 영상 선보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평 이벤트 진행
2025-10-24 최영호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의 닌텐도 스위치 실사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오는 11월 6일 예정된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두고, 스위치 버전만의 매력을 실사로 담아냈다.
트레일러는 한 인물이 닌텐도 스위치를 들고 낚시, 가구 제작, 오토바이 운전, 요리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게임 속 세계를 일상 속 모험처럼 표현했다. 영상 말미에는 언제 어디서나 스위치로 ‘나만의 섬’을 꾸미며 힐링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영상은 지난 9월 ‘닌텐도 다이렉트(Nintendo Direct)’를 통해 공개된 스위치 출시 소식에 이어, 유저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해 추가로 선보인 콘텐츠다. 크래프톤은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유저들에게 ‘딩컴’의 감성적이고 자유로운 플레이 경험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글로벌 인지도를 한층 확대할 계획이다.
크래프톤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사 트레일러 공개를 기념한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한 뒤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딩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딩컴’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오는 11월 6일 오전 9시 글로벌 동시 출시되며, 관련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