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읽고빙고’ 독서 챌린지 진행… “하루 한 칸, 완독의 즐거움 함께해요”

2025-10-28     최승은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독서 습관 형성을 돕는 ‘읽는 습관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규 이벤트 ‘읽고빙고’ 챌린지를 오는 11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약 3주간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빙고’ 형식의 미션형 독서 챌린지다. ‘온라인 필사’, ‘30분 독서’, ‘한 줄 요약’ 등 16개의 독서 미션을 1일 1회 수행하면 한 칸씩 빙고 도장이 채워지며, 도장 4개·8개·12개·15개 달성 시 단계별로 도서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YES상품권이 제공된다. 모든 빙고를 완성한 참가자 중 2명에게는 ‘보스 QC 울트라 헤드폰’이 증정된다.

예스24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독서 유형별 추천 도서를 확인한 뒤 ‘올해가 끝나기 전에 완독하고 싶은 책’을 댓글로 남기면 YES상품권과 크레마클럽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예스24 강지연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연말까지 이어지는 ‘읽는 습관 캠페인’을 통해 독서의 즐거움을 다시 나누고자 한다”며 “이번 ‘읽고빙고’ 챌린지가 부담 없이 매일 한 걸음씩 완독에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예스24는 올해 하반기부터 지속 가능한 독서 습관을 장려하는 ‘읽는 습관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