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류수영과 함께한 ‘팬(PAN)클럽’ 쿠킹클래스 성료
‘플라즈마Z 논스틱 프라이팬’으로 선보인 토마토·우유 버터 파스타 시연 써모스, “키친웨어 브랜드로서 일상 속 요리 경험 확장 기대”
2025-10-28 최영호 기자
써모스가 키친웨어 모델 류수영과 함께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서 개최한 ‘류수영의 팬(PAN)클럽’ 쿠킹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우수한 논스틱 성능의 써모스 프라이팬으로 매일의 요리를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일반 소비자와 인플루언서 총 40명이 참여해 2회에 걸쳐 진행됐다.
쿠킹클래스는 류수영이 직접 ‘좋은 팬이 요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경험담을 들려주는 것으로 시작했다. 이어 그가 직접 개발한 ‘토마토 버터 파스타’와 ‘우유 버터 파스타’ 레시피를 선보이며, 써모스 프라이팬 하나로 간단하게 레스토랑급 요리를 구현하는 시연을 펼쳤다. 현장에서는 소스 만들기부터 해물 토핑까지 이어지는 생생한 조리 과정에 참가자들의 호응이 이어졌다.
이날 사용된 ‘써모스 플라즈마Z 논스틱 프라이팬’은 플라즈마 초경질 코팅으로 코팅 밀착력을 높여 음식이 눌어붙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열이 균일하게 전달되는 구조와 깊은 바디 설계로 대용량 요리에도 적합하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써모스 키친웨어를 통해 요리가 더 쉽고 즐거워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체험 접점을 확대해 브랜드가 일상 속에 더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