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새로운 홍보대사로 ‘김나영’ 발탁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 ‘여성용 부베 후디 재킷’ 및 ‘여성용 1996 레트로 눕시 다운 재킷’을 착용한 감각적인 스타일의 화보도 공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진솔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방송인 김나영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025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노스페이스는 하이엔드 룩과 일상룩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는 김나영의 행보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밝혔다. 더불어 김나영이 보여줄 여행, 캠핑,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속 모습들을 통해 도심과 자연을 아우르는 현대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계획이다.
이번 시즌 화보에서는 노스페이스의 대표 제품들이 김나영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새롭게 조명됐다. '눕시 다운 재킷'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GRS 인증 리사이클링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기능성을 강화한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도시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간절기 아우터로 활용하거나 한겨울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적합한 '부베 후디 재킷'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성용 1996 레트로 눕시 다운 재킷’을 통해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
김나영은 이미 지난 겨울 시즌에도 다양한 눕시 재킷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브라운 컬러 눕시 재킷, 광택감이 돋보이는 크롭 스타일, 블랙·화이트 배색의 조화 등으로 트렌디한 숏패딩 룩을 선보이며 대중의 큰 관심을 모았다. 최근에는 조혈모세포 기증을 통해 생명 나눔을 실천하는 등 따뜻한 영향력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앞으로 김나영과 함께 브랜드의 아웃도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