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MxP, 오는 13일 첫 자체 콘텐츠 ‘AxMxPxassword’ 론칭…티저 공개
2025-11-11 최영호 기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xMxP의 첫 자체 콘텐츠 ‘AxMxPxassword’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AxMxP’와 ‘Password’를 결합한 이번 콘텐츠명은 ‘AxMxP의 앰프(AMP)를 켜기 위한 암호’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팬들이 멤버들을 보다 깊이 있게 알아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 하유준, 김신, 크루, 주환이 교복을 입고 ‘엠삐고 F4’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교실과 체육관 등 학교를 배경으로 다양한 미션과 게임에 도전하며, ‘엠삐고 명예 소방관’이 되기 위한 과정을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AxMxP는 지난 9월 첫 정규 앨범 ‘AxMxP’를 발매하며 강렬함과 청량함을 넘나드는 음악 색으로 눈길을 끌었다. 데뷔 앨범은 밴드 데뷔 앨범 사상 초동 판매량 1위를 기록했으며, 빌보드 코리아와 빌보드가 공동 선정한 ‘9월의 빌보드 K팝 루키’에 이름을 올리는 등 국내외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무대 위에서는 신인답지 않은 여유와 탄탄한 실력으로 ‘무대 맛집 밴드’로 주목받은 AxMxP는 자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며 예능감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이들은 연말 다양한 페스티벌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AxMxPxassword’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AxMxPxassword’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3일 오후 9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