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서울 팝업서 공식 굿즈 전 세계 최초 공개

넷플릭스 공식 굿즈, 서울 팝업에서 최초 공개… 11월 25일 온라인 사전 판매 시작 공식 파트너 ‘비스테이지’ 통해 팝업 & 굿즈 판매 운영 일부 한정판 굿즈 상품, 서울 팝업 단독 출시 예정

2025-11-13     최영호 기자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가 12월 서울에서 열리는 공식 팝업스토어를 앞두고, 13일 전 세계 최초로 공식 굿즈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굿즈는 넷플릭스의 공식 파트너사인 비스테이지(B.Stage)가 기획부터 제작, 유통까지 전 과정을 총괄했다.

서울 공식 팝업스토어에서는 작품 속 주요 캐릭터인 헌트릭스(HUNTR/X)와 사자 보이즈(Saja Boys)의 세계관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더피와 서씨 인형 및 키링, 의류와 패션 잡화, K-POP 스타일 굿즈인 랜덤 포토카드, 포토카드 홀더, 콜렉트북, 곡 테마 아트워크 CD 키링 등이 포함된다. 일부 품목은 서울 팝업에서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팬들은 11월 25일부터 30일까지 케이팝 데몬 헌터스 공식 팬 커뮤니티에서 온라인 사전 구매를 할 수 있다. 사전 구매자는 비스테이지의 현장 수령 기능을 통해 12월 4일부터 팝업 현장에서 직접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같은 날부터는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넷플릭스 측은 이번 팝업과 굿즈 출시가 전 세계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방콕, 도쿄, 타이베이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팝업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울 팝업스토어는 12월 4일부터 28일까지 성수동 성동구 연무장 19길 7에서 열린다. 멤버십 데이는 12월 4일부터 7일까지 운영되며, 사전 예약은 11월 18일부터 팬 커뮤니티에서 진행된다. 일반 예약은 11월 20일부터 시작되며, 1건당 본인 외 1인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비스테이지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이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세계관을 실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굿즈를 세심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팬들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예약과 구매는 물론, 현장에서 몰입감 있는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지난 6월 공개 이후 넷플릭스에서 역대 가장 많은 시청 수를 기록한 화제작이다. 작품의 OST인 골든(Golden)은 미국 빌보드 핫 100과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켰다. 팬 커뮤니티에서는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의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자 전용 콘텐츠와 이벤트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