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트렌디한 볼륨감의 ‘액티브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패딩 부츠 라인 출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테크니컬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2025년 겨울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신규 패딩 부츠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은 일상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브랜드 특유의 테크니컬 기반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디스커버리는 이번 시즌을 통해 겨울철 활동성을 극대화하는 아웃도어 퍼포먼스는 물론, 감각적인 실루엣과 유니크한 디테일로 도심 속 스타일링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부츠를 제안한다.
신제품 ‘스무디’는 신발 끈 장식 디테일을 적용한 방한 부츠로,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함께 걸리쉬한 무드를 연출한다. 컬러별 포인트 신끈이 추가로 제공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곡선형 미드솔을 통해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눈비에 강한 발수 코팅 소재와 상단 스토퍼, 돌기형 빗금 패턴의 아웃솔이 조화를 이루며 생활 방수와 접지력 기능을 동시에 확보했다.
함께 출시된 ‘오브’는 클래식 워크 부츠 형태에 패딩 어퍼를 결합한 디자인으로, 보온성과 스트리트 감성을 동시에 구현한 제품이다. 도톰한 패딩 텍스처로 귀여운 볼륨감을 연출하는 동시에, 러버 아웃솔과 내구성 높은 신세틱 가죽 소재를 적용해 겨울철 다양한 환경에 적합한 실용성을 갖췄다. 발목 상단의 후크 아일렛은 빠르고 안정적인 착화를 도와준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이번 패딩 부츠 라인은 겨울철 다양한 액티브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도록 기획됐다”며 “세련된 볼륨감과 유광·무광 소재의 믹스 매치 디자인을 통해 아웃도어는 물론, 도심 속에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