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선생님 감사합니다’ 시즌2 진행… 참여 대상 확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전국의 선생님들을 초청하는 ‘선생님 감사합니다’ 프로모션의 시즌2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지난 프로모션에 대한 호응에 힘입어 참여 대상을 확대해 돌아왔다.
기존 시즌1이 초중고 및 유치원·어린이집 교사를 대상으로 했다면, 시즌2에서는 학원 및 체육·보육 시설 등의 다양한 교육 종사자까지 참여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는 태권도, 합기도, 검도, 수영, 발레 등 체육 시설 강사와 보습, 입시, 검정, 외국어, 예체능 등 각급 학원 강사, 학습지 교사, 지역아동센터 및 장애인 협회, 상담 센터 등 보육 시설의 교사들이 포함된다. 여기에 대학교 교수 및 강사, 초중고 및 유치원·어린이집의 행정 교원도 대상에 포함되며 참여 자격이 대폭 확대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1일(금)부터 12월 31일(수)까지 레고랜드의 영업일 동안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대상 선생님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함께 입장하는 동반 3인에게는 1인당 18,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레고랜드 내 기념품 매장인 빅샵(Big Shop) 및 미니피겨 마켓에서는 ‘나만의 미니피겨 만들기(Build a Mini)’ 3종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선생님은 레고랜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방문 하루 전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현장 발권 및 대기 입장도 가능하다. 입장 시 신분증과 함께 직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2023년부터 3년째 이어지고 있는 ‘선생님 감사합니다’ 프로모션은 누적 20,000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올해 시즌1만 해도 5,000명이 넘는 참여를 기록했다. 작년 참여자 중 95% 이상이 방문 경험에 대해 ‘매우 만족’ 또는 ‘만족’이라고 평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80% 이상이 강원도 외 지역에서 방문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 방문객이 이후 현장 학습 등 지역 내 추가 방문을 계획하는 사례도 증가하면서,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부수적 효과도 기대되고 있다.
행사 참여 자격, 증빙 서류,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웹사이트와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