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베티카, ‘La Bella Winter’ 프레젠테이션 통해 25 윈터 다운 컬렉션 공개
듀베티카 25 윈터 다운 자켓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개최하며 프리미엄 윈터룩 제시해 브랜드 앰버서더 김지원과 배우 차주영, 유태오 등 참석해 자리 빛내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지난 17일 윈터 다운자켓 컬렉션을 선보이는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 ‘La Bella Winter’는 ‘아프레 스키(Après-ski)’ 무드를 콘셉트로, 프리미엄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보내는 듯한 분위기로 꾸며졌다. 듀베티카는 ‘최상의 소재로 최고의 제품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25FW 시즌 다운 자켓 라인업과 다양한 방한 액세서리를 함께 공개했다.
이탈리아인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영감으로 부드러운 곡선과 정교한 디자인 요소를 조화롭게 담아냈으며,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운 라인업을 선보였다. 우아한 디테일과 감각적인 실루엣을 중심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으며, 가볍고 유연한 프리미엄 다운 컬렉션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행사에는 브랜드 앰배서더 김지원을 비롯해 배우 차주영, 유태오가 참석해 현장을 빛냈다.
김지원은 신규 아이템 ‘마라테아’ 롱 다운 자켓을 착용해 특유의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마라테아’는 페미닌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은은한 광택의 뉴 매트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롱 기장과 시그니처 오각 허리 벨트가 조화를 이루며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한다.
차주영은 듀베티카의 시그니처 크롭 다운 ‘디아데마 N’을 선택했다. 글로시 원단과 풍성한 유러피안 구스 다운이 볼륨감과 보온성을 높여주며,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다양한 활동에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소개됐다.
유태오는 남성 라인 대표 제품인 ‘디마’의 코듀로이 버전을 착용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디마 코듀로이’는 하이넥 디테일의 베이직 숏 다운 자켓으로 코듀로이 특유의 텍스처와 푸퍼 실루엣이 따뜻한 분위기를 더해 겨울 시즌 활용도가 높다.
듀베티카 관계자는 “2004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듀베티카는 이탈리아인의 삶의 방식인 ‘La Bella Vita(인생은 아름답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하고 있다”며 “여유로운 휴식을 콘셉트로 한 이번 행사에서 셀럽들이 보여준 고급스러움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드러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5 윈터 프레젠테이션에서 공개된 신제품들은 듀베티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