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립우, 싱글 ‘SWEET DREAM’ 첫 콘셉트 포토 공개…소년미 감성 담아낸 솔로 데뷔 예고
2025-11-24 최영호 기자
Mnet ‘보이즈 2 플래닛’ 출신 최립우가 소년미 가득한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최립우의 싱글 앨범 ‘SWEET DREAM’(스위트 드림)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 최립우는 꿈속을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색감의 공간에서 순간을 즐기며 순수한 매력을 발산한다. 티 없이 맑은 미소는 그만의 소년 감성을 한층 부각시키며 눈길을 끈다. 또한 토끼, 체리 등 최립우의 별명과 연관된 스티커들이 포토 곳곳에 배치돼 깨알 같은 재미와 톡톡 튀는 매력을 더한다.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싱글 앨범 ‘SWEET DREAM’은 앨범명처럼 ‘SWEET’과 ‘DREAM’ 두 감정을 축으로 한 소년의 달콤한 순간과 꿈을 향한 여정을 노래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UxYOUxU’(유유유)를 비롯해 ‘Fresh’(프레시), ‘안녕 My Friend’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포스터,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등 티징 콘텐츠가 연이어 공개되면서 최립우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선보일 새로운 면모에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한편 최립우는 앨범 발매 이후 오는 12월 20일 ‘2025 Chuei Li Yu Fan Meeting ‘Drawing Yu’’(2025 최립우 팬미팅 ‘드로잉 우’)를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티켓 오픈 직후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그의 탄탄한 팬덤과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