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연말 한정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출시... 사전예약 판매
손석구 Pick 듀오락 골드 캡슐 구성… 1천 세트 한정 판매 30년 기술력 담은 한국형 유산균에 손석구 이미지 더해 인기 상승
쎌바이오텍의 강한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25일부터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스페셜 기프트는 연말에 건강을 선물하려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함과 동시에,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221배 강한 유산균’ 캠페인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트리 케이스 속에는 손석구 Pick 제품인 ‘듀오락 골드 캡슐’ 30일분 2개와 10일분 1개 등 총 70일분이 구성됐으며, 약 21%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듀오락은 올해 하반기 공개한 ‘221배 강한 유산균’ 광고 캠페인을 통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30년간 축적한 한국형 유산균 기술력과 배우 손석구의 강한 이미지가 결합되며 ‘장 속에서도 강한 유산균’이라는 브랜드 메시지가 확고해졌다. TV CF 공개 두 달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200만 회를 돌파했고,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3% 증가했다. 듀오락몰 신규 고객 유입 또한 크게 확대되는 등 브랜드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스페셜 기프트의 핵심 제품인 ‘듀오락 골드 캡슐’은 660억 마리 유산균을 투입해 소비기한까지 100억 마리를 보장하는 베스트셀러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68%의 장 건강 개선 효과를 입증한 CBT 균주 포뮬러가 적용됐으며,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을 53% 대 47%로 균형 있게 배합했다. 미국 FDA GRAS에 등재된 CBT 유산균만 사용했으며, 듀오락의 듀얼코팅 기술로 최대 221배 높은 장 내 생존력과 실온 보관 안정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부원료로 비타민 등을 첨가하지 않아 다른 영양제와 함께 복용하기 좋고, 캡슐 제형으로 분말형 제품을 불편해하는 노인·임산부·비위가 약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는 듀오락몰에서 1,000세트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연말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시기”라며 “손석구 Pick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스페셜 기프트가 소중한 분들께 건강한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듀오락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손석구와 함께 ‘블프 페스타’ 기획전을 11월 28일까지 진행한다. 28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되는 50% 반값 쿠폰을 비롯해 최대 70% 할인, 신규 가입 시 1만원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