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소셜 미디어 성장을 위한 5가지 전략
2024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성과를 개선할 방법은 무엇일까? 지라프 소셜 미디어는 최근 참여, 일관된 포스팅, 분석 및 광고를 통해 소셜 미디어 활동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팁을 제공했다.
참여가 핵심 강력한 커뮤니티 구축은 적극적인 참여에서 시작된다. 토론에 신속하 응답하고, 투표와 질문에서 승리하고,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통해 소속감을 키운다. 소셜 미디어에서 참여도가 높은 브랜드는 브랜드 인지도가 54% 증가한다.
일관된 콘텐츠 캘린더 일관성은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성장의 근간이다. 정기적인 게시 일정을 수립하고 이미지, 동영상, 인포그래픽으로 콘텐츠 유형을 다양화하며 업계 트렌드와 이벤트에 맞춰 캠페인을 계획한다. 소셜 미디어에 일관성 있게 게시하면 참여도를 23% 높일 수 있다.
인플루언서 협업 활용 틈새 시장과 관련된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도달 범위를 넓힌다. 인플루언서가 제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진정성을 확보하고 높은 가시성을 확보한다. 소비자의 49%가 소셜 미디어에서 인플루언서의 추천에 의존한다.
최적화를 위한 애널리틱스 인사이트 데이터의 힘을 활용하여 전략을 구체화한다. 정기적으로 성과 지표를 분석한다, 최고의 성과를 내는 콘텐츠를 식별하고 성공을 재현한다. 오디언스의 행동에 따라 접근 방식을 조정하여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최적화한다. 애널리틱스를 사용하는 기업은 마케팅 ROI를 2.5배 더 높일 수 있다.
타기팅 광고 캠페인 실행 타기팅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여 모든 효과를 극대화한다. 특정 오디언스 인구 통계를 정의하고, 플랫폼 광고 도구를 정확하게 활용하며, 최적의 결과를 위해 캠페인을 모니터링하고 조정할 수 있다. 전 세계 소셜 광고 예산은 2014년 160억 파운드에서 2016년 310억 파운드로 두 배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