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포인트, 새로운 ‘고객 성공 센터’ 출시... 고객의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 수립 전방위적으로 지원
셀프 서비스 툴 및 교육 콘텐츠 큐레이션 등을 지원... 고객주도형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 제시
엔터프라이즈 아이덴티티 보안 선두 기업 세일포인트 테크놀로지는 고객들의 아이덴티티 보안 여정 전반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 ‘고객 성공 센터(Customer Success Center)’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세일포인트 고객 성공 센터는 파트너 및 고객사에 다양한 보안전략 리소스와 더불어 맞춤형 온보딩 및 전략 세션, 아이덴티티 보안 교육 콘텐츠 큐레이션 등을 통해 성숙한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최적의 툴을 제공한다.
고객 성공 센터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고객 성공 코너(Customer Success Corner): 고객 성공 센터의 홈페이지로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 수립을 위한 중요 안내사항을 제공하며 세일포인트 고객 성공 팀에 직접 문의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 온보딩 가이드(Onboarding Guide): 온보딩 가이드는 고객들의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을 빠르게 시작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인터렉티브 경험 및 리소스를 지원한다.
- 성공 계획 가이드(Success Planning Guide): 세일포인트 고객 성공 팀과의 함께 맞춤형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 수립을 돕는 툴을 제공한다.
- 고객 성공 블로그와 지식 베이스: 고객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선별한 아이덴티티 보안 활성화 전략 및 최신 전문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세일포인트는 고객 성공 센터를 통해 맞춤형 고객 주도형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을 수립, 이에 필요한 툴과 리소스에 대한 권한을 부여한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고객 성공 팀과의 원활한 소통은 물론 셀프 서비스 리소스, 세일포인트 주력 제품 업데이트 안내 등 하나의 플랫폼으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또한,온보딩 및 제품 채택을 간소화하고 시간을 단축해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등 세일포인트의 고객 우선 전략을 잘 나타낸다.
한편, 세일포인트는 이번 고객 성공 센터 출시를 시작으로 디지털 고객 경험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해 고객의 아이덴티티 보안 여정을 도울 계획이다. 특히 아이덴티티 보안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고객 교육과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솔루션에 집중적으로 투자해 결과중심의 고객 주도형 경험을 확립해 아이덴티티 보안 전 단계에 걸친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세일포인트 최고고객책임자 메레디스 블란차르는 “세일포인트가 이번에 선보인 고객 성공 센터는 기존서비스 중심의 고객 참여를 탈피한 혁신적인 전략”이라며 “새로운 고객 성공 센터는 우리가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맞춤형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교육 콘텐츠와 셀프 서비스 리소스를 제공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세일포인트 고객 성공 센터는 현재 1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사내 제품 공지 및 전문가 커뮤니티인 세일포인트 컴퍼스 커뮤니티(SailPoint Compass Community)에서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일포인트 블로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