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콥스 크림 크래커는 플라스틱 포장을 78% 줄였다.
DS 스미스(Smith)는 영국의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 중 하나의 플라스틱 포장을 거의 80%까지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다.
글로벌 스낵 회사 플라디스(Pladis)는 제이콥스 크림 크래커(Jacob's Cream Crackers) 상자의 포장을 변경하여 플라스틱을 78% 줄였다.
DS 스미스는 새로운 포장이 이전보다 팩당 플라스틱을 78% 줄여 현재까지 373,248g 이상의 CO2를 절약했다고 말했다. 이미 진열되어 있는 새로운 포장은 브랜드와 관련된 동일한 디자인을 유지한다.
플래디스 영국 및 아일랜드 패키징 이사인 데이비드 가이(David Guy)는 "포장을 재설계하는 것은 우리에게 큰 순간이었다. 특히 제이콥스는 고객이 알고 사랑하는 상징적인 브랜드이기 때문이다."라며 "우리는 DS 스미스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뻤다. 그들은 브랜드 이미지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현재 제조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을 찾아내며 우리의 업무에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DS 스미스의 폴 브릿지(Paul Bridge)는 지금까지 373,248g 이상의 CO2를 절약한 이러한 변화는 "이제 그 어느 때보다 소비자들이 포장재에 포함된 플라스틱 양에 대해 우려하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포장에서 플라스틱을 잘라내려고 하면 디자인이 손상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 우리는 고유한 원형 디자인 측정법을 적용하여 이전 포장과 동일한 고품질 인쇄를 유지하면서 플라스틱을 78% 적게 사용하는 완제품을 얻을 수 있는 솔루션을 생각해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