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2024 가을맞이 최대 92% 할인 ‘머잇위크’ 오픈

가을 시즌 인기 럭셔리 상품 총출동, 3,000 여종의 아이템 최대 92% 할인 선착순 한정 베스트 슈퍼딜, 쿠폰팩과 럭키 드로우 등 풍성한 혜택 제공

2024-09-19     양승원 기자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2024년 가을 시즌을 맞아 최대 9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머잇위크’를 9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머스트잇이 선보이는 300만 개 이상의 럭셔리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로, 가을 시즌 인기 상품과 함께 선착순 쿠폰, 럭키 드로우, 베스트 슈퍼딜 등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머잇위크’는 세상 모든 럭셔리의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테마로, 상품 할인 뿐만 아니라 머스트잇을 통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경험하고 다양한 럭셔리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샤넬, 루이비통, 구찌, 버버리 등 하이엔드 브랜드부터 스톤 아일랜드, 아미, 톰 브라운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폭넓은 브랜드 라인업과 3,000 여종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최대 9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 액세서리, 가방, 신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도 포함된다.

매일 진행되는 ‘베스트 슈퍼딜’ 코너에서는 의류, 가방, 신발 등 트렌디한 FW 신상 제품을 한정 수량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슈퍼딜 제품은 19일, 24일 2차에 걸쳐 오전 11시 오픈된다.

또한 머스트잇 회원에게는 선착순 쿠폰팩을 통해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과 중복 사용 쿠폰 외에도 행사 기간 중 참여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여러 결제 혜택도 마련하였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르메르 소프트 게임백, 2등과 3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메종 마르지엘라 키링 카드지갑과 적립금이 주어진다.

결제 혜택으로는 쇼핑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무이자 할부 및 페이코 선착순 한정 6% 할인 및 토스 페이 첫 결제 시 5천 원 페이백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이 밖에 마케팅 수신 동의 시 7천 원 쿠폰 지급, 첫 구매 고객을 위한 25만 원 응원 쿠폰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운영한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이번 머잇위크는 단순한 할인 행사가 아니라, 머스트잇의 300만 개 이상의 상품 커버리지를 통해 고객들이 더 좋은 조건에서 명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최저가 정책과 고도화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혜택과 이벤트로 럭셔리 플랫폼 시장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