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L003의 새로운 라인, L003 네오 샷(L003 NEO SHOT) 스니커즈 출시
동일 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혁신적 디자인의 스니커즈 'L003 네오 샷(L003 NEO SHOT)'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라코스테의 고유한 패션과 스포츠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하여,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스니커즈로 탄생했다.
‘L003 네오 샷’은 라코스테의 대표적인 스니커즈 라인인 ‘L003’의 최상급 버전으로, 스포츠 테크놀로지와 하이패션 디자인의 완벽한 결합을 특징으로 한다. 프리미엄 누벅 토 캡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로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EVA 소재의 쿠셔닝 미드솔과 텍스처가 돋보이는 아웃솔로 뛰어난 안정성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L003’ 라인은 2022 봄-여름 컬렉션 런웨이에서 처음 공개된 풋웨어를 기반으로 하여, 2023 봄 여름 시즌 'L003 네오(L003 NEO)' 출시를 시작으로 패션과 스포츠의 경계를 허물며 새로운 스니커즈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한 캠페인은 ‘빛으로의 이동(Move Into Light)’이라는 슬로건으로 프랑스 안무가 니콜라스 허처드(Nicolas Huchard)와 댄서 샤오이 리우(XiaoYi Liu)가 빛과 그림자를 이용해 자신감과 표현의 자유를 강조하며, 어둠에서 빛으로 나아가는 역동적인 움직임과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풀어냈다.
이번에 출시하는 ‘L003네오 샷’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한 블레이징 그린, 레몬 옐로우를 비롯해 클래식한 아이언 그레이, 화이트, 오프화이트 컬러까지 총 5 가지 색상의 제품을 선보인다.
라코스테의 ‘L003 네오 샷’은 전국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스포츠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판매가는 15만 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