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여름방학 가족여행을 위한 ‘썸머 투어세일’ 전개… 최대 50% 할인
8월 31일까지 전 세계 투어 상품 최대 50% 할인… 3만 원 이상 예약 고객에게 무료 이심 증정 일부 아시아 지역 여행 상품은 15% 추가 할인… 미국, 유럽 등 장거리 여행지 혜택도 다양
전 세계 숙박·교통·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Klook)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여행객을 위해 '썸머 투어세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클룩은 자녀들의 여름 방학 기간을 활용해 가족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투어' 상품을 엄선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클룩 회원은 전 세계 투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시아 지역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일본과 대만,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일부 상품에는 1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현지에서 가족들만의 개인 이동 수단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은 일본 렌터카 최대 30%, 대만 렌터카 최대 1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미국과 유럽, 남미, 중동 등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우선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유럽 투어 상품은 최대 30%까지, 최초의 디즈니랜드인 ‘미국 LA 디즈니랜드’ 티켓은 20% 할인한다. 또한 유럽 33개에서 무제한으로 열차를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패스’는 7월 3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호주와 뉴질랜드 렌터카를 이용할 시에도 최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클룩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투어 상품 3만 원 이상 예약한 고객에게 무료 이심(eSIM)도 증정한다.
클룩 한국 지사장 이준호는 "가족 모두가 함께 떠나는 소중한 여행이 계획 때부터 즐겁고 행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어떤 여행 형태든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클룩에서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캠페인 전개에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썸머 투어세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룩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