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숙박 솔루션 기업 더휴식, 전속 모델로 배우 주현영 발탁

2025-06-23     최영호 기자

종합 숙박 솔루션 기업 더휴식(공동대표 신현욱·김준하)이 배우 주현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더휴식은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숙박업 시장 전반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더휴식은 주현영 배우의 밝고 위트 있는 이미지와, 동시에 친근함과 신뢰감을 아우르는 분위기가 자사가 추구하는 신뢰 기반의 비즈니스 철학과 고객 친화적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주현영 배우가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여준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숙박 산업의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휴식의 전문성과 신뢰도를 상징하는 이미지와 맞닿아 있다. 또한 MZ 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 지닌 트렌디한 매력은, 21개 이상의 다채로운 콘셉트룸을 자랑하는 ‘아늑 호텔’의 차별화된 콘텐츠 경험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중소형 숙박업의 모든 고민거리, 더휴식과 함께 해결하세요”라는 핵심 메시지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건물주와 숙박업 운영자들에게 숙박 산업 전반에 필요한 역량을 두루 갖춘 파트너로서의 더휴식의 정체성을 강조한다.

더휴식의 대표 중소형 호텔 브랜드 ‘아늑 호텔’ 또한 이번 캠페인과 함께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강화한다. 아늑 호텔은 “고르고, 즐기고, 빠져드는 쉼”이라는 슬로건 아래 스파·무비·웰니스 등 21개 이상의 콘셉트룸을 갖춘 ‘콘텐츠 호텔’로, MZ 세대의 다양한 취향에 맞춘 차별화된 숙박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더휴식과 아늑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과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순차적으로 확산될 예정이다.

더휴식 관계자는 “주현영 배우와의 시너지를 통해 건물주에게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종합 숙박 솔루션 파트너로서, 고객에게는 아늑 호텔이 가장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서 더휴식과 아늑의 가치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더휴식은 2024년 연결 기준 매출 953억 원, 영업이익 105억 원을 기록하며, 설립 이후 매년 안정적인 흑자 수익 구조와 높은 성장세를 동시에 입증해왔다. 이에 숙박 부동산 개발부터 운영, 클라우드 기반 무인 IT 솔루션까지 아우르는 통합 역량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사업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