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휴식, 여름·가을 휴가 시즌 맞아 ‘아늑 호텔’·‘스테이 패스포트’ 얼리버드 기획전 진행

2025-06-25     최영호 기자
아늑 호텔 송도점, 스테이 패스포트 신당(왼쪽부터, 사진 더휴식)

종합 숙박 솔루션 기업 더휴식(공동대표 신현욱·김준하)은 여름 및 가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대표 호텔 브랜드 아늑 호텔과 프리미엄 스테이 브랜드 스테이 패스포트에서 최대 20%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늑 호텔은 오는 7월 2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투숙 시기에 따라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56개 지점 중 13개 지점이 참여하며, 8월 31일까지 투숙 예약 시 10% 할인,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예약 시에는 15% 할인이 적용된다.

스테이 패스포트는 6월 30일까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지점 및 투숙 일정에 따라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스테이 패스포트 신당점의 경우 9월 16일 이후 투숙 시 최대 20% 할인이 적용된다.

기획전 기간 중 스테이 패스포트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과 얼리버드 예약 고객에게는 스테이 패스포트 에디터가 선정한 로컬 가이드북이 증정되며, 일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규 오픈 예정 지점의 1박 숙박권도 제공될 예정이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늑 호텔과 스테이 패스포트 각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휴식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얼리버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더휴식 브랜드의 접근성과 만족도를 높이고자 기획됐다”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경쟁력 강화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휴식은 최근 배우 주현영을 아늑 호텔을 포함한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며 숙박업계 내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스테이 패스포트는 스파와 차별화된 콘셉트를 결합한 프리미엄 스테이 브랜드로, MZ세대 및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층을 겨냥해 지속적인 브랜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