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퍼스 바자 코리아와 협업, 대자연의 무드를 담은 강렬한 비주얼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캐나다구스(Canada Goose)가 그룹 세븐틴(SEVENTEEN)의 멤버 호시와 함께한 2025 S/S ‘스노우구스 바이 캐나다구스(Snow Goose by Canada Goose)’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Harper’s BAZAAR Korea)와의 협업으로 제작됐으며, 지난 25일 디지털 커버 공개 직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캐나다구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하이더 아커만(Haider Ackermann)과 호시의 두 번째 협업이다. 화보는 한층 깊어진 스타일과 성숙한 분위기 속에서 브랜드 특유의 대담함과 하이패션 감각을 선명하게 담아냈다.
서부의 거친 자연을 향한 여정을 콘셉트로 한 이번 촬영에서 호시는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와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였으며,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통해 컬렉션에 독창적인 스타일과 새로운 시각을 더했다.
화보 속 제품들은 전 세계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국내에서는 일부 선별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25 S/S 스노우구스 컬렉션 화보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웹사이트, 그리고 오는 10월호 지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영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