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규모 온라인 리테일로 출발한 《쉬인》은 초고속 생산이 가능한 공급망 모델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2024년에는 한국 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하며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2025년에는 앱 다운로드와 웹 트래픽이 모두 상승세를 보이며, 브랜드 인지도와 사용자 기반을 동시에 확대했습니다.《쉬인》, 국내에서 올해 다운로드 급증하며 아시아 내 핵심 성장 시장으로 부상센서타워 앱 퍼포먼스 인사이트 데이터에 따르면, 《쉬인》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는 13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국가별 누적 다운로드 비중을 보면 브라질(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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