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의 독자 기술을 통한 -0.08mm 뿌리수염까지 절삭하는 초밀착 면도
9월 1일부터 네이버, 쿠팡 등 주요 채널 사전예약 통해 최초 출시
헤드 교체만으로 딥클렌징, 보습 케어, 마사지 가능한 '3-in-1 딥클렌징 브러시' 새롭게 구성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최낙훈)가 자사의 플래그십 면도기인 2025년형 ‘i9000 프레스티지 울트라’의 한정판 모델인 ‘리미티드 4 in 1 에디션’과 ‘리미티드 벨류팩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필립스의 핵심 기술인 트리플액션 리프트 & 컷 시스템과 V 트랙 시스템을 적용해, 수염을 중앙으로 모은 후 이중 블레이드로 들어 올려 최대 -0.08mm까지 깊이 있는 절삭을 구현한다. 또한 기존 대비 20% 작아진 면도기 헤드와 10% 얇아진 면도망으로, 피부 밀착도와 접근성이 향상되었다.

새롭게 구성에 포함된 3-in-1 딥클렌징 브러시는 헤드 교체만으로 클렌징, 보습, 마사지 케어가 가능해, 노폐물 제거와 피부 탄력 개선, 스킨케어 흡수력 향상 등 다양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에는 필립스의 SkinIQ AI Pro 테크놀로지가 탑재되어 있다. 이 기능은 면도 시 압력과 동작을 실시간으로 감지해 피부 자극을 줄여주며, 본체의 LED 라이트링은 압력, 모션, 혼합 모드를 컬러로 표시해 최적의 면도 방법을 안내한다. 또한 스마트폰 앱 GroomTribe와 연동해 개인 맞춤형 설정이 가능하며, 민감, 일반, 폼, 인텐스, 커스텀 등 5가지 쉐이빙 모드를 제공한다.

리미티드 4 in 1 에디션에는 세계 최초로 면도기 전용 UV 살균 충전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다. 이 케이스는 10분 사용으로 최대 99.9%의 박테리아를 제거해 위생적인 면도가 가능하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주간 사용 가능하다.

i9000 프레스티지 울트라 리미티드 4 in 1 에디션은 9월 1일부터 7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리미티드 벨류팩 에디션은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공개된다. 네이버를 통한 구매 고객에게는 교체용 면도 헤드가, 쿠팡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라미 만년필이 증정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제품에 대해 “매일 아침 단 한 번의 면도로 하루 종일 완벽한 면도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필립스가 제안하는 절삭 기술의 새로운 기준을 직접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