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디스커버리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우터 컬렉션을 통해 도심 속 테크니컬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리조트의 여유로운 웰니스 무드를 동시에 담아냈다. 출근, 일상, 여행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주목할 제품은 자체 개발한 발수·방풍 기능성 원단 ‘베르텍스(VERTEX)’를 적용한 ‘베르텍스 여성 사파리 워크 자켓’이다. 입체적인 워크자켓 형태에 클래식한 실루엣과 테크니컬 소재를 결합해 세련된 하이브리드 아우터로 완성됐다.

또한 꾸준히 사랑받아 온 ‘테크 플리스’를 고윤정의 스타일링을 통해 새롭게 선보였다. 화보 속 고윤정은 레깅스와 탑 위에 테크 플리스를 레이어링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아웃레저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외에도 방풍 안감을 적용한 ‘카라형 퀼팅 자켓’이 새롭게 출시되며, 계절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시한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기능과 패션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아이템들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올가을 더욱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아우터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