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블랙 루비 앰버서더 DAY6, 강렬한 매력 담은 화보 공개
수트· 록시크· 브리티시 무드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 선보여
인터뷰 통해 지난 10년의 여정과 팬 ‘My Day’에 대한 진솔한 메시지 전달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브랜드 앰배서더인 밴드 DAY6와 함께한 디지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매거진 데이즈드(Dazed) 2025년 10월호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공개됐으며, 총 3종의 디지털 커버와 함께 화보, 인터뷰,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로 구성됐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DAY6는 정규 앨범 ‘The DECADE’ 발매를 계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가운데, 조니워커 블랙 루비의 앰버서더로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이고 있다.

‘Find Ruby in You’라는 메시지 아래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DAY6는 수트 스타일부터 록 시크, 브리티시 클래식 무드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조니워커 블랙 루비가 지닌 대담하고 독창적인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무화과, 자두, 마라스키노 체리 등의 과일 향과 스모키한 풍미가 특징인 블랙 루비의 감각적인 이미지와 DAY6 특유의 강렬한 존재감이 조화를 이루며, 감각적인 시너지를 완성했다는 평가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멤버들이 지난 10년간의 음악 여정, 각자에게 의미 있는 ‘루비’에 대한 해석, 향후 활동 계획 등을 진솔하게 전했다. 특히 팬덤 ‘My Day’에 대해 “원래도 빛나는 존재였지만, 함께한 시간 덕분에 ‘이게 루비였구나’라는 걸 알게 됐다”고 언급하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DAY6와 조니워커 블랙 루비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0월호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조니워커는 DAY6의 앰배서더 선정과 함께 팬 이벤트도 마련했다. 10월 31일 개최되는 팬사인회는 9월 한 달간 조니워커 블랙 루비 1병 구매 후 영수증을 인증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2회까지 응모 가능하다. 팬사인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조니워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드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