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FT아일랜드가 신곡을 통해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FT아일랜드는 10월 31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작은 나보다 커다란 세상이 문을 열어 줄 것 같아’를 발매하고 음악 팬들과 만난다. 이번 신곡은 올해 초부터 진행 중인 프로젝트 ‘FTestination’의 네 번째 싱글이다.
‘작은 나보다 커다란 세상이 문을 열어 줄 것 같아’는 싱코페이션 리듬 위로 밝은 톤의 신스 사운드와 일렉트릭 기타 백킹이 조화를 이루는 모던 팝 록 장르의 곡이다. 잔잔히 퍼지는 멜로디와 비가 갠 뒤 맑게 트인 하늘처럼 마음을 환하게 밝혀주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넘어진 뒤 다시 일어서는 용기, 스스로를 사랑하는 마음, 그리고 세상과 마주할 희망을 이야기하며 리스너들에게 따스한 감성을 전한다.
‘FTestination’은 FT아일랜드(FT)와 목적지(Destination)의 합성어로, 2025년 한 해 동안 밴드가 추구하는 음악적 방향성과 목표를 담은 연간 프로젝트다. 지난 5월 첫 싱글 ‘행복 이론 (Theory of Happiness)’을 시작으로, ‘THUNDERSTORM’, ‘Love in the City’에 이어 이번 네 번째 싱글까지 연이어 발표하며 장르와 감성을 넘나드는 음악적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FT아일랜드는 이번 신곡 발매를 비롯해 다양한 공연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FT아일랜드의 디지털 싱글 ‘작은 나보다 커다란 세상이 문을 열어 줄 것 같아’는 10월 3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