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닌 생애 주기 3단계 정밀 타격으로 묵은 기미부터 번지는 기미까지 칙칙한 피부 개선에 도움
기미 고민 걷어 내는 쫀쫀 실타래 제형으로 미백은 물론 보습에도 도움
독일 더마 테스트 및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완료…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기미 개선과 보습, 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는 고기능성 ‘티엑스에이 기미 토닝 크림(이하 백광 기미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백광 기미 크림은 차세대 토닝 성분인 트라넥삼산(Tranexamic Acid, TXA)을 함유해 기미의 근본 원인을 단계적으로 관리한다. 임상실험 결과에 따르면, 5년 이상 된 기미를 27.45% 개선하는 효과가 입증됐으며, 겉기미, 속기미, 콧등, 광대 등 다양한 부위의 기미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분 크림을 따로 덧바를 필요가 없을 만큼 뛰어난 보습력도 특징이다. 참마추출물, 수크로오스, 5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피부 속 수분이 5.14% 개선되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쫀쫀한 실타래 제형으로 고농축 보습막을 형성한다. 여기에 식물성 뮤신 성분을 더해 피부 탄력 케어 효과도 함께 제공한다.
기능성 제품임에도 저자극 포뮬러를 구현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으며, 피부자극 지수 0.00을 기록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백광 기미 크림은 얼굴뿐만 아니라 목과 손등 등 다양한 부위에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70ml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소이는 유해의심성분을 배제한 처방으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왔으며,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 최초이자 최다로 EWG VERIFIED™ 마크를 획득해 글로벌 기준에서도 신뢰를 받고 있다. ‘피부 저자극’, ‘무첨가’, ‘원료 최고주의’, ‘효과 제일주의’를 브랜드의 4대 원칙으로 삼고, 기능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화장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