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MCM 모노그램 로레토스 적용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및 레디투웨어 선보여
MCM이 보내는 사랑의 메세지 ‘LOVE TO THE MOON AND BACK’ 캠페인 눈길
캡슐 컬렉션 론칭 기념 게임 이벤트 및 구매 고객 위한 초콜릿 증정 이벤트 진행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과 함께 캠페인을 공개했다.
MCM의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은 새로운 모노그램인 로레토스 패턴을 선명한 핑크색과 짙은 레드 컬러로 표현하며, 정교한 스티칭부터 섬세한 소재 및 소품에 이르기까지 장인 정신이 깃든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여준다.
이번 캡슐 컬렉션에서는 가죽 트림 디테일이 포인트인 토트백, 브랜드 시그니처인 보스턴 백, 벨트 백, 백팩 등 가방을 비롯해 지갑 및, 신발, 액세서리 등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이며, 익살스러운 하트 모양의 그래픽이 눈길을 사로잡는 레디투웨어도 만나볼 수 있다.
‘LOVE TO THE MOON AND BACK’을 주제로 진행되는 발렌타인데이 기념 캠페인은 MCM의 사랑을 전하는 유쾌한 느낌의 열기구와 모티브를 통해 브랜드의 여행과 탐험에 대한 철학을 콘셉트화했다. 또한 캡슐 컬렉션의 가벼운 구조에서 영감을 받아 보는 이들을 새로운 차원의 여행으로 이끌며, 공중에 떠있는 듯한 환상적인 느낌을 전달한다.
MCM은 이번 캡슐 컬렉션 론칭과 함께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 및 제품을 증정하며 70만원 이상 또는 발렌타인데이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초콜릿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한편, MCM의 이번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CM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승은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 MCM, 배우 겸 모델 카라 델레바인과 함께한 SS24 캠페인 론칭
- MCM, ‘칼리버스’와 혁신적인 첫 럭셔리 브랜드 “MCM 메타버스 가상 스토어” 오픈
- 캐나다구스 X 베이프, 스트리트웨어에서 영감 받은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컬렉션 출시
- MCM, 2023 페스티브 캠페인 & 24SS 컬렉션 론칭
- 틴더, 발렌타인데이 앞두고 사용량이 가장 많은 날은?
- MCM, 친환경&신소재 “AW24 컬렉션” 공개
- “MCM이 전하는 달콤한 파스텔 핑크빛 설렘” MCM,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 출시
- MCM, 다이아몬드의 우아한 실루엣을 닮은 '다이아몬드 라인' 출시
- MCM, 럭셔리한 디자인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 출시
- MCM, 2024 밀라노 디자인 위크 ‘살로네 델 모빌레’ 참가… 획기적인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