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보다 '지금'이 중요하다는 신규 광고 제작
최적의 항공 일정으로 '해외여행은 트립닷컴' 부각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5년 만에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트립닷컴은 3일 신규 광고 캠페인 "지금이야, 지금"을 론칭했다. 트립닷컴은 이 영상을 통해 어디든 갈 수 있을 때 가야 하고 볼 수 있을 때 봐야 한다는 지극히 '여행자 주관적 시점'으로 "지금이야, 지금"이란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트립지니(TripGenie)를 포함한 자사의 AI 기반 여행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해 가장 최적의 항공 일정을 찾아주며 고객들에게 "해외여행은 트립닷컴"이란 이미지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이번 광고에 삽입된 영상은 2020년 광고를 위해 촬영됐으나 전세계를 휩쓴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해 광고 송출이 무기한 연기됐었다. 트립닷컴은 새로운 광고를 제작하기에 앞서 다양한 시놉시스를 고민하던 중 잊혔던 영상을 활용할 수 있는 방향을 고민했고, 이 영상이 과거에 제작한 것임을 밝히며 '솔직한 메시지'를 전했다. 자연스럽게 지금이 중요하단 트립닷컴의 여행에 대한 메시지가 좀 더 진정성이 느껴지는 스토리라인으로 재탄생했다는 후문이다.
트립닷컴은 TV를 통해 본 광고를 6월 3일 출시하고, 6월 10일에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일본, 미국, 베트남, 태국 편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트립닷컴의 광고는 2019년 화제가 됐던 배우 틸다 스윈튼과 이시언 출연 광고 후 펜데믹의 터널을 거쳐 5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이다. 당시 "여행이 영어로 뭐지?"란 문구로 여행을 뜻하는 영어단어 트립(Trip)과 트립닷컴 브랜드명을 연결해 센세이션을 일으키기도 했다.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지사장은 "과거 영상을 이용하면서 '해외 항공권은 다음 기회가 아닌 오늘, 지금 구매해야 더 저렴하고 트립닷컴에서 여러분이 찾는 최적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가 더 잘 살아난 듯하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해외 항공권은 트립닷컴'이란 공식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트립닷컴 그룹, '글로벌 컨퍼런스'서 미래 성장 전략 제시
- 트립닷컴 그룹, 외국인 관광객 유치 위해 강원특별자치도와 협력
- 트립닷컴, 어린이날 맞아 선물 증정, 청소 봉사 진행
- 트립닷컴, 5월 황금연휴 세계 5개 인기 여행지에 '서울' 포함
- 빙그레, ‘요맘때’ 20주년 기념 광고 공개... ITZY 채령, 모델로 발탁
- 아이소이, 새로운 뮤즈 '김지영'과 함께 "잡티로즈세럼" 광고 영상 공개
- 아디다스, 공식 앰버서더 손흥민과 함께 ‘널 믿어’ 캠페인 본격 전개
- 트립닷컴, 2024 트립.베스트 랭킹 공개... 서울, 2023년 글로벌 인기 여행지 순위서 13위 차지
- 국내외 여행객, 서울-부산 노선 수요 가장 높아
- 트립닷컴, 4일부터 7일까지 '7.7 슈퍼세일' 진행
- 트립닷컴 그룹, '가족친화정책'으로 직원복지 강화... 가족친화 + 워라밸 문화로 직원 능률 상승
- 트립닷컴, "나만의 여행 공유하고 최대 700만원 상당의 여행 기회 잡자"
- 트립닷컴 그룹, 라이브 스트리밍 확대하며 판매 채널 다각화
